관리자
2019-07-01

회원 정보의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hiftup Store 로그인 -> Mypage -> 정보 수정]


※ 상품 주문 후 주소지의 임의 변경 시 변경하신 배송지로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상품 구매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분께선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2019-07-01

쿠폰 사용은 구매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쿠폰 / 포인트 - 쿠폰번호] 란에 쿠폰 번호를 입력 후, '코드확인'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1. 다운로드형 쿠폰의 경우 스토어 우측 상단의 "mypage"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mypage"에서 받으실 수 있는 다운로드형 쿠폰의 예시 입니다.



2. 코드 직접입력 방식의 쿠폰의 경우 결제 최종 화면에서 쿠폰번호 란에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 최종화면의 쿠폰 입력 부분의 화면 입니다.



쿠폰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전에 쿠폰의 발급 방식과 사용 가능 상품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한 뒤 취소, 환불을 요청시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이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이례적인 상황일 경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2019-07-01

시프트업 스토어에서는 실제로 결제해신 구매금액의 1%를 마일리지 포인트로 구매결정 완료 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는 10,000원 이상 구매시 1000p 부터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마일리지 포인트는 [Shiftup Store 로그인 -> 우측 상단 Mypag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2019-07-01

1. 제품의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 안내

          - 상품 택 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저단가 상품, 일부 특가 상품은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고객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하자, 배송오류는 제외)


  • 환불안내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A/S 및 관련 문의는 판매자에게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 070-8672-5881 (평일 오전 11시 - 오후 6시까지)

          - 상품 반품 / 교환처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376-68 엠케이물류 Shiftup Store


  • 교환 및 환불(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 상품 개봉 전 배송된 상품의 디자인이나 색상을 잘못 고른경우,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부과 (고객부담)

         - 초기 불량 : 상품 수령 후 사용 전 명백한 상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 상품 품절 : 상품 품절로 배송을 받지 못한 경우


  • 교환 및 환불(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기간 경과 :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구매 확정 : 상품 구매 이후 확정이 완료된 경우

         - 제품 불만 : 고객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디자인, 색상, 재질)

         - 상품 훼손 :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상품의 사용하여 훼손 및 분실,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 포장 개봉, 상품 태그 제거, 패키지 박스 훼손 및 분실, 구성품 누락의 경우

            * 상품의 초기 하자를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과실로 상품을 훼손 또는 사용하여 상품가치를 하락시킨 경우



2. "1. 제품의 교환 및 반품 안내' 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 기준으로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교환/반품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Shiftup Store 로그인 -> Mypage -> 1:1 문의 ]


  • 교환의 경우, 해당 문의글에 '사유', '제품의 상태' 및 교환 및 반품의 명확한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의 답변 혹은 연락 후 처리됩니다.
  • 구매 취소시의 경우, '환불 계좌주', '환불 계좌 은행', '환불 계좌'를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의 답변 혹은 연락 후 처리됩니다.
  • *취소 및 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관리자
2019-07-01

1. 배송기간

Shiftup Store에서는 오전 11시 이전 주문완료 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휴일을 제외하고 평균 2일 ~ 최대 7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 재고 부족, 배송 트래픽 과다, 휴일, 날씨 등의 영향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물류센터와 택배사 등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배송 조회

Shiftup Store에서 주문하신 이후, [상품준비중]에서 [배송중] 상태가 되면, 운송장 조회가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더라도, 실질적으로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는 오후 6시 ~ 8시 사이부터 조회가 가능하며,

택배사의 앱이나 기타 택배조회 앱 등을 사용하시면 보다 편리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법인명 : (주) 시프트업   |   대표이사 : 김형태

사업자등록번호 : 230-81-0332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6-서울서초-1274

구매안전서비스 확인 번호 

NHN KCP 제A11-190619-7649호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65, 

          교보타워 A동 17층 시프트업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01:00 - 오후 02:00

070.8672.5881 | cs@shiftup.co.kr

주말/공휴일은 제외

법인명: (주) 시프트업   |   대표이사 : 김형태

사업자등록번호 : 230-81-0332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6-서울서초-1274

구매안전서비스 확인 번호 : NHN KCP 제A11-190619-7649호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65, 교보타워 A동 17층 시프트업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후 01:00 - 오후 02:00

070.8672.5881 | cs@shiftup.co.kr

주말/공휴일은 제외